와이디온라인은 스노우팝콘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이달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한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이 특징인 게임이다.

8월 말경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이 건의했던 내용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먼저 실시간 파티플레이 RPG 특성에 맞는 3:3 PVP모드를 기본으로 한 PVP 컨텐츠가 추가된다.

또한, 플레이 가능한 던전이 기존 4지역에서 5지역으로 확대되며, 파티플레이 게임이라는 컨셉에 맞춰 게임 내 커뮤니티성을 강화한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즐길 수 있는 PVE모드 외 다양한 형태의 전투 방식이 업데이트 된다.

이밖에 전사, 궁수, 법사 등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드래곤을만나다’가 드디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8월 말경 업데이트를 통해 PVP모드, 길드시스템 추가 등 유저들이 원하던 컨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