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 젭토랩(Zeptolab)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인 요도원(Yodo1)을 통해 애플 앱스토어에 ‘컷더로프2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컷더로프2 for Kakao'는 손가락을 사용해서 줄을 끊고 주변의 자석, 풍선, 펌프, 사다리 등 물건들을 작동시켜 사탕을 초록색 몬스터 얌냠에게 먹이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두뇌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컷더로프2 for Kakao’는 한국을 위한 특별판으로,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로토, 릭, 블루, 토스, 부라는 개성 넘치는 다섯 명 친구들과 한국만을 위해 제작된 아이템이 등장하며,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 그리고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글로벌 리더보드’가 추가됐다.

요도원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전체랭킹 상위 유저들에게는 '얌냠' 인형과 게임 내 골드를 지급하고 특정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

요도원의 헨리 펑 (Henry Fong) 대표는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컷더로프2 for Kakao’는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요소가 담겨 있다”며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조만간 구글 플레이에서도 출시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컷더로프의 유쾌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