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첫 번째 블레이드 RPG '천상검:강호의 역습(이하 천상검)'이 금일(27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아이템 럭키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천상검'은 PvP 전투와 3연타 콤보 필살기가 특징이며, 각 클래스 별 스킬 시스템, 장비 업그레이드와 캐릭터 육성을 통한 액션 RPG 요소를 갖추고 있는 핵앤슬래시 스마트폰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상검'은 최고 레벨을 70으로 상향하고,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 일일 퀘스트 등 레벨업을 위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고레벨 유저를 위한 일반 던전 및 정예던전, 신규 인게임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한, '천상검' 출시 이후 공식 커뮤니티, 게임 리뷰, 1:1문의사항, CS 상담 게시판을 통해 건의되어온 채팅창 UI 수정, 블랙리스트 시스템 추가,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아이템 환매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라인콩코리아는 '천상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 신규 유저 전원에게 루비 200개, 구미호펫, 골드 카드 3일권 등으로 구성된 럭키팩과 복귀 유저 전원에게 루비 300개, 4급 보석 대 선물, 골드카드 7일권 등으로 구성된 럭키팩을 100% 증정하고, 일정 레벨 달성에 따라 최대 루비 500개와 4급 보석 대선물, 골드카드 7일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 시 1만원 상당의 추가 보너스 아이템 패키지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를 가장 활발하게 한 참여자 1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럭키팩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이 가을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업데이트와 더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천상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상검'은 신규서버 '길잡이별'을 오픈 할 예정이며, 내달 9일(화)까지 매일 보상을 증정하는 신규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천상검'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