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이벤트 던전인 ‘바람의 지대로’를 오픈 했다.

27일부터 오는 9월 1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이번 던전은 총 50층 규모로 이뤄진 초대형 던전으로 초보 유저들부터 고레벨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바람의 지대로’에서는 각 층별로 HP를 회복시켜주는 조각케이크, 마스테라의 열매, 회복 주문서가 드랍 되며, 특정 층수를 공략하면 ‘종합용병 긴급 모집권 세트’, ‘아이템 티켓’, ‘마석상자’, ‘감정의 마석’, ‘루키의 편지’를 비롯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던전을 50층까지 가장 먼저 클리어 한 유저는 ‘최고 탐사자’로 선정 전투 멤버 전원의 총 공격력을 5% 상승시켜주는 ‘맹수의 방울’이 주어진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바람의 지대로’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9월 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창에서 ‘WINDDUNGEON’을 입력하면 ‘종합용병긴급선발권 세트’, ‘회복 주문서 세트’, ‘샌드맨 카드’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쉬바쿰’과 이벤트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