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모바일 게임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CMGE KOREA)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탱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오브탱크'가 7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지오브탱크'는 RTS장르 특유의 전략성을 살리면서 지상전의 최강자인 탱크를 이용해 세계를 점령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략과 전술, 실감나는 포격음과 전쟁 화면이 특징이며, 길드의 일종인 '군단'들이 벌이는 군단전을 통해 벌어지는 대규모PVP를 지원해 전략시뮬레이션의 매력을 살렸다.

‘에이지오브탱크’는 서비스 2주일인 8월 27일에 6번째 서버를 오픈했으며, 회원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9월 2일 7번째 서버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하며, 부품을 탐색하여 전차 부품과 자원을 획득하는 부품탐색, 최초 충전금액의 일정 부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최초 충전 보너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MGE KOREA의 이재영 사업 총괄실장은 “에이지오브탱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원활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 서버를 오픈했다”며, “전략시뮬레이션의 진수인 치열한 두뇌 싸움을 즐기며 세계 대전을 펼치는 에이지오브탱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