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대표 장옥영)는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이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는 4차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둔갑' 콘텐츠와 '접속 유지 보상' 시스템이다. 둔갑 콘텐츠는 자신의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 둔갑 캐릭터는 각각의 소환 아이템을 획득하여 사용함으로써 플레이 중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장혼 아이템을 소모하여 둔갑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스킬 레벨업과 진화를 통해 육성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임 접속 후 일정 시간을 유지하면 일정 금화를 지급하는 접속 유지 보상 시스템도 새로이 선보인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캐릭터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검 온라인'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1일(수)까지 신규 둔갑 콘텐츠를 이용하여 서버별 둔갑 랭킹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유저에게 3만 금화와 진탈것황금패키지, 병령 등 풍성한 게임 캐쉬와 아이템을 증정하며, 펫 알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 온라인이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게임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4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직까지 이용자분들께 선보이지 못한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꾸준한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검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