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9월 3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세계정복)’를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오늘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세계정복은 게임 내 월드에 자신의 위상을 널리 떨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전세계의 지역을 차지하기 위한 유저간의 경쟁 요소를 극대화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고대부터 근세 시대 기반 세계관을 대표했던 영웅들을 등용해 나갈 수 있으며, 수집한 영웅으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한, 부대 특성을 통해 보유한 영웅의 스킬과 병과에 따른 편성에 따라 전투에서 승리하는 전략 시스템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15만명의 사전등록 신청자를 기록한 '세계정복'은 유저들의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런칭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열맨’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귀귀’가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한다. 또한 세계정복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전투 속도를 4배로 향상시키는 ‘고속 기능’이 100일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인 세계정복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캐시 아이템 ‘세계석’ 50여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세계정복은 오늘부터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