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모바일 게임의 홍보 모델로 등장하는 것은 이제 흔한 일이다. 덕분에 TV에서나 보던 유명 연예인들을 가까이서 볼 기회도 종종 생기곤 한다. 지난 9월 말, 한남동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오즈헌터'의 홍보모델인 예원의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다.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오즈헌터'는 어렵고 복잡한 구조에서 탈피해, 쉽고 빠르게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모바일 RPG다. 게임의 주인공인 헌터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스킬과 캐릭터별 코스튬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인 게임이다.

오즈헌터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주얼리의 '예원'은 최근 케이블과 지상파 방송 등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즈헌터 홍보모델로 촬영에 임하는 예원을 현장에서 만났다.



다른 걸그룹도 게임 모델 촬영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팜플의 오즈헌터 모델로 선발된 소감은 어떤가요?

올 것이 왔다 싶었어요. 특히나 제 이미지와 딱 맞는 게임이어서 모델 제의를 받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하기로 했고요.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는데, 오즈헌터는 직접 해봤는지 궁금합니다. 오즈헌터라는 게임을 해보니 소감이 어떤가요?

아무래도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오즈헌터는 조작이 어렵지 않아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더라고요.

오즈헌터를 즐기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과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를 말해주세요.

아즈마리아라는 총을 사용하는 여자 캐릭터가 있었네요. 같은 여자로서 시원시원하게 총을 쏘아대는 아즈마리아가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어요.

총을 쏘기는 하지만 저처럼 귀여운 매력도 절대 빠지지 않는 캐릭터더라고요(웃음). 꼭 한 번 게임에서 아즈마리아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실제 RPG의 주인공이라면 어떤 역할을 하고 싶으신가요?

개인적으로는 친구들을 도와주는 '정령' 이 참 매력적인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오즈헌터에서도 정령이 등장하는데, 게임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캐릭터에요. 주인공이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면 '짠!'하고 나타나서 함께 싸워주고 멋있게 사라지는 그런 역할! 이런 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앞으로 어떤 식으로 오즈헌터를 알릴 예정인가요?

가장 먼저, 제가 모델을 했던 오즈헌터를 여러분과 함께 꾸준히 즐겨볼 생각이고요. 화보나 영상뿐만 아니라, 게임 속에서도 제 목소리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게임에서도 여러분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화보 촬영에 앞서 준비중인 예원양

▲ 촬영전 한 컷!




▲ 잠깐 촬영을 쉬는 중에는 피곤한 모습이지만...



▲ 촬영이 시작되면 매력을 뽐내는 프로의 모습


▲ 그녀의 포즈에 기자의 마음도 두근두근




▲ 게임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