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라인콤보 RPG(역할수행게임) '큐브 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 스트라이커)에 두더지모드를 추가하는 등 출시 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새롭게 대전모드에 추가되는 ‘두더지모드’는 상대를 직접 공격하지 않고 두더지를 공격해 상대방 지역으로 넘기는 방식으로 두더지를 모두 넘기거나 두더지에 의해 상대방이 전멸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모드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캐릭터 투표에서 최다 득표한 영웅 3종의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위시영웅 확률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내 재화인 골드 및 보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두더지대전 공략과 두더지대전 참여 인증 등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큐브 스트라이커’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더지모드’를 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큐브 스트라이커’가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더불어 넷마블 인기 모바일 RPG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큐브 스트라이커’는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과 일정 수준 레벨의 영웅과 장비를 갖춘 경우에만 도전할 수 있는 ‘도전의 탑’ 등이 특징이다.

'큐브 스트라이커’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