튕기는 맛을 담았다!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강승진 기자 (Looa@inven.co.kr)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게임 충돌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슈터라고 불리는 발사대를 이용해 자신의 몬스터를 손으로 당겨 튕기고 적이나 벽을 맞춰 콤보샷을 노리는 턴제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RPG지만, 느낌은 마치 당구의 4구 혹은 알까기와 같은 식으로 진행한다. 사방의 벽과 적의 위치를 계산해 정확하게 각도를 맞춰 몬스터를 날리면 무수한 콤보와 함께 대미지를 입히는 식이다. 또한, 튕기며 이동하는 중 아군과 부딫히면 고유의 특수 기술이 발동되고, 턴 누적에 따라 마법 공격도 할 수 있다.
불, 물, 자연, 빛, 어둠 등 5속성의 물고 물리는 상성 뿐만 아니라 공격, 방어, 보조형 몬스터 등 총 300여 종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 강화, 진화 요소는 '몬스터샷 for Kakao'의 장점이다. 이용자는 이들 몬스터 중 3마리를 육성해 나만의 부대를 조합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는 100여 개의 싱글 던전 외에도 실시간 네트워크 방식의 PVP를 지원한다.
소태환 4:33 대표는 "몬스터샷 for Kakao는 쉬운 조작성과 전략성이 조화된 게임으로 RPG 매니아 뿐만 아니라 라이트한 게이머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4:33은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6성까지 진화 가능한 희귀 몬스터인 '눈 먼 세이드'를 지급한다. 이 몬스터는 오직 사전 등록 유저만 획득할 수 있다. 또,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 중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