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클래스(CLASS)'의 게임 OST가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인 멜론과,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지니를 통해 발매됐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가 개발한 아트 액션 RPG로, 바이올린이나 키보드 등 악기를 무기 삼아 싸우는 소녀 '비올라'와 수려한 외모의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로또 머신과 돈으로 마법을 쓰는 '스크루지' 등의 캐릭터로 즐기는 무한 던전의 재미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클래스'의 게임 사운드는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때부터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왔으며, 이번 OST에서는 게임 내 삽입된 것보다 더욱 발전된 버전으로 멜론,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지니를 통해 선보였다.

'클래스'의 모든 게임 사운드를 기획 및 제작한 지(支)스튜디오의 이건호 작곡가는 '넷마블 로고송'과 '모두의마블송'을 비롯해 다수의 유명 게임 사운드를 만든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건호 작곡가는 이번 '클래스' OST 작업에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번 OST는 게임 플레이 시 가장 많이 들을 수 있는 'Chi cerca Trova(구하라 그러면 찾을 것이다)'와 'Pro Memoria(기억을 위하여)' 2곡으로 구성됐다.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담을 담은 게임 속 세계관을 표현하고자 일렉트로니카 장르 기반으로 어쿠스틱 악기를 적절히 배치했다. 또한 바이올린과 첼로 등 현악기의 선율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백재완 사업본부장은 "다음 주로 다가온 '클래스'의 구글 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고자 게임 OST를 발매했다"며, "아트 액션 RPG '클래스'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즐거움을 이번 게임 OST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클래스'의 게임 OST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네이버뮤직과 멜론, 지니, 벅스뮤직에서 '클래스'를 검색하면 다운 및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클래스'는 오는 29일(수)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난 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