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의 첫 모바일게임 개발작 '클래스(CLASS)'가 금일(29일) 구글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가 1년 넘게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작품으로, 바이올린, 키보드 등 악기를 무기 삼아 싸우는 소녀 전사 ‘비올라’와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로또 머신과 돈을 흩뿌리며 마법을 쓰는 네크로맨서 ‘스크루지’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매력적인 요소다.
또한 아트 액션 RPG를 표방하고 있는 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강렬하고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특히 '클래스'는 독특한 게임성과 재미로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모바일 RPG 매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금일(29일)부터는 구글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백재완 사업본부장은 “구글스토어 출시 전 실시한 사전모집에 25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몰려드는 등 '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아, 시장에서 좋은 평가와 함께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지 않을까 예상한다”며, “'클래스'가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첫 모바일게임 개발작인만큼, 콘텐츠 적인 면뿐 아니라 서비스나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좋은 경험을 선사하는 모바일 RPG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는 금일부터 11월 19일(수)까지 구글스토어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게임 머니와 아이템 등을 100%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이벤트별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와 백화점상품권, CJ상품권, 문화상품권,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