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SRPG '삼국지PK'가 금일(29일) 여섯 번째 업데이트 '강동평정 : 강동의 소패왕 손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략 전투를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삼국지PK'는 실시간 국가전과 적장을 노예지에 가두는 노예지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로 무장함과 동시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꾸준한 업데이트와 색다른 프로모션이 특징이라고 이펀컴퍼니 측은 말했다.

'삼국지PK'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엘리트 던전 인 '강동평정'과 '123 엘리트 던전'에서 모집이 가능한 '손책' 장수를 업데이트 한다. 또한 항상 자원 수집에 대해 부족함을 느낀 많은 게이머들을 위해 경험치, 자원, 쿠폰, 제련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부가컨텐츠인 '보물찾기'도 전격 추가했다.

특히 '보물찾기' 컨텐츠는 레벨 60부터 이용할 수 있는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서비스로, 총 16개의 상자 중 랜덤하게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보물찾기 횟수를 기준으로 보너스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보물찾기' 아이템 보상으로는 보석/지존제련령/쿠폰/주공경험치/식량/목재/연철/은화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게이머들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특히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야심차게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기존 게이머들과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