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바이코어(대표 박지수)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러드스톤 for Kakao'이 금일(14일) PVP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블러드스톤 for Kakao'는 전투에 최적화된 3D쿼터뷰 방식을 바탕으로 강력한 전투 액션, 화려한 스킬 효과, 다양한 퀘스트는 물론, 전략적 파티 플레이까지 정통 RPG의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겸비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PVP 시스템은 게임 내 투기장에서 매주 진행되는 대전모드로, 6마리의 심복(보조캐릭터)과 최대 7 대 7로 전투가 펼쳐지는 방식이다. 아울러, 주간 PvP 랭킹 순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해 각종 UI(User Interface)와 UX(User Experience) 환경도 개선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면 강화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3일까지 일정 레벨 달성 시 각 레벨에 따라 5000골드, 각종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레벨업 이벤트와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 교환 수단인 큐빅과 심복 S 확장권도 지급한다.

한 단계 진화된 모바일 액션 RPG '블러드스톤 for Kakao'의 게임 소개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