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아이돌드림: 걸즈' 공식 티징 영상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자체개발한 아이돌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아이돌드림: 걸즈'를 공개했다.

'아이돌드림: 걸즈'는 유저 개인이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프로듀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프로듀서에 도전하는 게임이다. 가상의 아이돌을 단순 육성 매니징하는 형태이거나, 아이돌의 아바타를 등장시키는 것이 아닌 걸그룹 멤버들이 실사로 등장해 리얼리티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연예인 등용문으로 자리잡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형식을 게임에 접목시켜 조금 더 대중적으로 접근, 걸그룹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현재 '아이돌드림: 걸즈'에는 대한민국 최정상 그룹들이 총출동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데이터가 확보되어 있다.

이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아이돌과 계약을 맺고, 기존 그룹 그대로는 물론 새롭게 유닛을 결성할 수도 있으며, 결성된 그룹으로 보컬과 안무 연습, 콘서트,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의 미션 수행을 통해 실제 연예 활동을 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11월 14일 사전등록 시작으로 출시 임박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걸그룹 소재 게임답게 특별한 사전등록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다.

먼저 걸그룹 멤버들의 키스마크와 사인이 담긴 키싱노트를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러리스 카메라와 스냅백 등 최신 인기 경품과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A등급의 아이돌 카드 등이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아이돌드림: 걸즈' 참가등록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사전 등록 참여가 가능하며, 26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