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액션 MORPG '다크헌터'의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과 신규 장비가 추가 됐다. 먼저 '다크헌터' 캐릭터 최고 레벨이 기존 105레벨에서 115레벨로 확장, 이와 함께 11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빨간색 장비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높은 난이도의 신규 던전 ‘해적 전함’을 오픈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짜릿한 긴장감과 대전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적 전함’은 수많은 적들이 공격해오는 선실 내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은 던전 클리어 시 경험 초콜릿, 빨간색 보석, 빨간색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다크헌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9일(화)까지 업데이트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가자! 신규 던전으로!’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던전의 이름을 맞히는 이벤트다. 정답과 함께 자신이 속한 서버 및 닉네임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골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전국~ 직업자랑’ 이벤트를 실시, '다크헌터' 게임 속 8종의 캐릭터들 중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캐릭터를 자랑하면 된다. 가장 인상 깊게 자신의 캐릭터를 자랑하는 게이머 1명에게 코스튬 세트를 제공하고, 10명에게는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창술사 활성화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골드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내에서도 업데이트를 맞이해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 ‘휴면 유저 특별 퀘스트’, ‘최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10일 이후로 '다크헌터'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로그인 시, 귀속 골드, ‘보석 상자’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퀘스트를 수행하면 부자 보석, 용사 보석 등을 추가로 얻게 된다.

이 외에도 기존 게이머들은 ‘최대 레벨 달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상향된 최고 레벨 115레벨을 각 서버에서 가장 먼저 달성하는 게이머 3명에게 특수 코스튬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다크헌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