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오닉스]


제오닉스(이상헌 대표)의 2014년 자사 모바일 게임 '레브'에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시작되는
겨울 이벤트를 오는 화요일(12월 9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 2종이 출시되었다. 자사의 게임 '소드걸스'의 인기 캐릭터 '베르니카'와 '아이리'가 출시된다.

둘째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이 마련되었다. 신규 이용자는 물론 11월 10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분들은 복귀 이용자로서 1000젬과 4성 펫 뽑기권, 10만골드를 받는다. 기존유저들에게도 일괄적으로 양말쿠폰 10개와 4성 펫 뽑기권, 그리고 10만골드가 지급되어 모두가 풍성해지는 혜택이다.

셋째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점이 오픈되었다. 약 5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상점은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전용 스킨들이 추가된다. 크리스마스 마을 스킨과 기존 캐릭터들의 겨울 스킨을 이벤트 기간 동안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구성된 이벤트 부스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전용 펫과 3~4성 하이레어 이상의 악세사리,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어 참여만 해도 그간 획득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상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넷째로 마일리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레브를 이용해주신 분들 중 캐시 충전량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가 새롭게 추가되고, 이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이 추가된다.

다섯째로 pvp랭킹전 보상이 업데이트 된다. 새로운 전투 시스템, 'PVP 랭킹전'은 각 유저간 공격 파티와 방어 파티를 구성하여, 대전할 수 있는 랭킹전 시스템으로 '전투지휘소'로 이동하면 누구라도 입장 제한 없이 PVP 랭킹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한 주간 이용한 유저분들께 랭킹 포인트'훈장'을 랭킹 순위에 따라 지급하여 전용 상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레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