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포노스]



포노스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냥코 대전쟁'이 액토즈 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확산성 밀리언 아서'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2월 29일부터 1월5일(10:59)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주요 실시 내용으로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한정으로 확산성 밀리언 아서의 요염한 캐릭터 니무에가 등장하는 레어뽑기가 출현하며, 밀리언 아서의 캐릭터가 적으로 등장하는 콜라보 스테이지(전 8스테이지)가 준비 되었다고 한다.

또한, 확산성 밀리언 아서 특별 콜라보 전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100%확률로 냥코대전쟁의 오리지널 콜라보 캐릭터 「약산성 엘」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콜라보는 기간한정으로써 실시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냥코 대전쟁은 출시 후 구글 플레이 2주 연속 무료 게임 1위를 달성, 약 3개월만에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국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끈 게임이며, 현재도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워디펜스 캐주얼 게임이다.

 포노스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신규 컨텐츠 추가를 기획 중이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냥코대전쟁의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냥코대전쟁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