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5번째 서버를 금일(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크리스마스부터 시작하여 신년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했으며, 최근 신년 맞이 이벤트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종료했다.

특히, 우리 문파를 소개하는 '우.문.소'이벤트와 기간 내 월정액 상품 구입 시 유저들에게 29일 동안 매일 100원보를 지급하는 이벤트는 기존유저와 신규유저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런 인기에 폭발적으로 증가한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위해 '여우비'는 정식 서비스 2주도 채 되지 않은 금일 5번째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에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금주 내 오픈 예정인 6번째 서버 일정에 맞춘 '강화'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하여 유저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주고자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를 유저분들께서 많이 참여해주시고 큰 호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어 “유저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6번째 서버 오픈과 함께 강화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재미있게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과 연애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감성연애 RPG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