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팀팩]

캐주얼 요리액션 게임 ‘요리요리’ 퍼블리싱업체 스팀팩은 현재 대형 프렌차이즈 20여곳과 협력 마케팅을 협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휴를 통해 게임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유저들에게 시식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중 ‘요리요리 스테이지 클리어하고 외식상품권&아이패드받자!’ 이벤트는 게임 내 각 지역의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실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게임 내 각 지역의 최종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자동응모된다.

각 스테이지마다 이벤트 참여보상또한 다르다. 분식지역은 죠스떡복기, 패스트푸드지역은 롯데리아 기프트권, 일식지역은 사보텐 상품권, 중식지역은 차이나팩토리 상품권, 한식지역은 불고기브라더스 상품권, 양식지역은 빕스 상품권, 전설지역은 아이패드 에어2이다.

요리요리는 분식, 패스트푸드, 중식, 일식, 한식 등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해당 종목의 외식업체와 모두 제휴를 통해 되도록 많은 시식권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팀팩 김일신 대표는 "게임의 컨셉에 맞춰 제휴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결국 혜택은 유저들에게 돌아가는 것"이라며, "지속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광고효과만큼 유저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나눠드리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