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고레벨 유저가 도전할 수 있는 ‘태고의 바위산’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금일(14일)부터 오는 2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태고의 바위산’은 총 50층으로 이뤄진 이벤트 던전으로 유저는 자신의 맞는 레벨에 맞는 층수를 도전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0층 단위로 클리어 할 때마다 해당 층수마다 ‘종합용병 긴급 모집권 세트’, ‘자원 추가 세트’, ‘능력치 초기화’를 비롯한 아이템이 제공돼 도전과 함께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특히, ‘태고의 바위산’에서는 층수 클리어 보상아이템 외에 ‘조각 케이크’, ‘용병의 피리’, ‘마스테라의 열매’과 ‘마석’, ‘불 속성 카드’등도 드랍해 보다 손쉽고 빠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애쉬바쿰’은 신년 첫 이벤트 던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입력창에 ‘stone’을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 ‘종합용병긴급 모집권’과 ‘회복 주문서 세트’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애쉬바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