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 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마스터 등급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등 새해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마스터 등급 선수카드’ 추가는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한계 돌파’ 스킬부터 ‘간편 대전모드’, ‘복수하기 시스템’ 등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적용해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 중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마스터 등급 카드’ 등장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총 71명의 선수카드로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다.

또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킬업 시스템’에 레벨 10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한계 돌파’ 스킬을 추가했다. ‘스킬업 시스템’은 게임 내 다양한 모드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로 보유 선수의 능력치를 자신의 기호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이다.

이외 이용자들이 대전모드 랜덤 매칭 플레이 시 보다 빠른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1이닝과 3이닝을 선택할 수 있는 ‘간편모드’를 추가했으며 대전모드 및 배틀 모드 등에서 패배할 경우 상대방의 AI(인공지능)팀과 재 대결을 요청할 수 있는 ‘복수하기 시스템’도 적용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라이브’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스터 등급 카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2015년에도 다채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 등을 준비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대박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회에 한해 마구볼 2,000개와 8성 카드 1장을 증정하고 12월 28일 이후로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복귀 할 경우 8성 카드 1장, 7성 카드 3장, 마구볼 1,000개를 지급한다. 또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는 6성카드 10장 및 3만 골드를 지급한다.

‘마구마구라이브’는 한국 프로야구의 규칙 및 각 구장 등을 고스란히 모바일에 담아낸 것은 물론 △각 선수들의 특이폼 구현 △땀방울까지 포착하는 극사실적인 비주얼 등 현존하는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마구마구라이브’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