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풀스펙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의 동시접속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네이버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지난 1일 기준)를 달성하고, 구글플레이 인기무료게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설 연휴가 시작되는 다음 주부터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접속에 대비해 안정적인 게임 환경 구축을 준비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스트 대륙의 패권을 차지할 최강의 길드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전’과 PC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아이템 강화, 대규모 전장, 스킬 트리 등 ‘오스트크로니클’의 온라인급 콘텐츠를 모바일에 잘 적용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용자 분들께서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오스트크로니클에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