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추콩]



추콩코리아는 15일(수), 자사의 무협 MMORPG ‘난릉왕’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난릉왕’은 ‘드라마를 담은 MMO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추콩코리아의 무협 MMORPG이다. 중국 각지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난릉왕’의 스토리를 게임으로 훌륭히 재연하여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 3월에는 케이블 TV 채널 ‘아시아N’과 드라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오랜 준비 끝에 애플 앱스토어에 ‘난릉왕’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신규 유저 분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하여 추가 서버를 오픈하고,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마켓 런칭을 기념하여 다채롭고 풍요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 500 예금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품권까지 증정하는 ‘난릉왕의 새봄맞이’와 특정 레벨 달성 유저 전원에게 각종 유용한 캐쉬 아이템을 선물하는 ‘모두의 이벤트’가 주목할 만하다. 또한 카드 뒤집기, 보물찾기, 짝맞추기, 꽃 주고 받기를 비롯하여 총 11가지의 기간 한정 콘텐츠가 개방되는 ‘봄비’ 역시 흥미롭다.

한편, ‘난릉왕’은 같은 날 신규 콘텐츠 3종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5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획득한 ‘공헌’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통합 서버 던전’, 6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매일 즐길 수 있는 ‘일상 던전’과 ‘전혼 시스템’이 새로이 추가되었으며, 이에 따라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난릉왕’의 자세한 게임 정보는 ‘난릉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그리고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