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LEX]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와 TheAppsGames가 공동 운영하고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서비스 중인 삼국지기반의 모바일 RPG ‘검은삼국:여포의 귀환! 천년의 짝사랑!(이하 검은삼국)'이 신규 일러스트 ‘대교’를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검은삼국’이 공개한 이번 신규 일러스트는 게임 출시 후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손책의 아내 ‘대교’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삼국지 대표 미인으로 손꼽힐만한 뽀얀 피부와 큰 눈망울은 손책을 매료시켰던 절세 미모를 연상케하며, 보랏빛의 눈동자와 장신구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검은삼국’은 지난 CBT 기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고 사전예약 참여자 10만명을 모집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출시하자마자 티스토어 TOP5에 등극하고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꾸준히 늘어나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지속적인 유저 유입과 증가에 따라 ‘검은삼국’은 지난 12일(일) 신규서버 ‘S3 도원결의'를 오픈하며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이용환경을 구축해 본격적인 유저맞이에 나서는 한편,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7(월)까지 진행되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이벤트는 공식 카페 내 설문 게시판을 통해 캐릭터 음성(성우 더빙)에 대한 자유 의견과 개선 필요 사항에 대한 제안을 게시글로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10만 엽전’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한 5명에게는 ‘200 금화’를 지급한다.

일렉스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권기정은 "검은삼국이 티스토어 TOP5에 오르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 유저분들이 검은삼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검은삼국이 유저분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검은삼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