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두번째 콜라보 프로젝트‘구원자들’이 ‘길드 창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4월 22일(수)부터 30일(목)까지 진행되는 길드 창설 이벤트는 길드를 생성한 후 모바일 페이지에 길드를 인증한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마법 돈 주머니 15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미 길드를 생성한 유저들도 기간 내 길드를 인증할 경우 해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은 호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 캐릭터 등급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다채로운 육성 시스템이 강점인 모바일 게임으로, 자칫 단순해질 수 있는 자동전투를 특정 타겟 협동 공격이 가능하도록 구현해내 자동전투의 간편함과 조작의 재미를 한 번에 담아냈다.

특히, 유저들은 ‘구원자들’의 영웅 간의 시너지 효과, 다채로운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 및 스킬 이펙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에 높은 호응을 보내고 있으며, 파일럿 영상의 소재로 사용된 게임의 스토리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구원자들’은 이러한 인기요소와 지난 금요일(17일) 시작한 TV CF 광고 효과에 힘입어 주말동안 더욱 많은 유저들이 유입,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몸소 실감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듯 ‘구원자들’은 22일(수)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미키 영혼’을 지급하고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CF 영상이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Aq5m2HbeI8k&feature=youtu.be)에서 일정 조회수를 달성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구원자들’은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신규 영상들을 차례로 선보여 끊임 없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손쉬운 방법으로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으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원자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와 페이스북 넥스트무브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