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천살: 용의 반란(이하 천살)’을 오는 6월 30일(화)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와 화끈한 전투가 돋보이는 액션 RPG인 ‘천살’은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간편한 조작을 기본으로, 경쟁 및 PvP가 특화된 시스템을 더욱 스릴 있고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살’만의 다채로운 전쟁 콘텐츠 중에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서 최대 3명의 유저로 팀을 구성하여 던전에 입장하는 ‘파티던전’과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월드 보스전’이 있다.

이외에 1:1 실시간 PvP 대전모드의 재미를 잘 살린 결투장에서는 특유의 강렬한 전투를 즐기면서 보상으로 받은 포인트로 결투장 상점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등 곳곳에 재미 요소를 포진시켜 놓았다.

한편, ‘천살’은 런칭 1일 전인 29일(월)까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천살을 기다려 주시는 RPG유저들의 서식지인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오픈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살’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