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기동전투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에서 파일럿 ‘무우 라 프라가’가 탑승한 기체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이 5성급 기체로 등장해 유저들의 오랜 기다림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은 ‘스트라이크 건담’에 에일, 소드, 런처 스트라이크팩을 동시에 장착한 유닛으로,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에 등장하는 ’시구’가 3성 기체로, 빔 라이플로 무장한 ‘시구(라우 르 크루제 탑승기)’가 4성 기체로 추가된다.

이외에도 ‘테마 2’의 7, 8, 9 스테이지를 추가해 보스 몹으로 ‘멧사라’가 등장해 유저들에게 추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SD건담 슈터’는 원작에 등장하는 100여종의 기체를 SD캐릭터로 구현한 모바일 기동전투액션 RPG로, 3대의 유닛으로 구성된 소대를 직접 운용하며 기체별 특수기술과 전략을 활용해 적을 섬멸하는 통쾌한 슈팅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