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팡게임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의 구글 출시를 앞두고 영웅본색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팡게임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더불어 스킬 이펙트가 난무하는 화려한 게임플레이 화면을 집중적으로 재조명한 것이다. 시스템은 '도탑전기'와 같은 영웅 육성 시스템이지만 전투장면은 전혀 딴판이다. 2D 횡스크롤이 아닌, 박진감이 넘치는 3D 액션을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캐릭터 중에는 범위를 지정하여 몬스터들을 가격할 뿐 아니라 공격을 한 후에 뒤로 빠지기도 하며, 심지어 몬스터 몰이 사냥까지 가능하여 3D MMORPG의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전광석화와 같은 빠른 공격과 힘이 넘치는 파티전투를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영웅본색'은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3D 게임으로, '도탑전기'의 중독성 있는 영웅 수집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수많은 영웅들을 자유롭게 조작하여 컨트롤할 수 있는 3D 액션RPG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시점은 2가지 각도의 쿼터뷰 방식을 지원하고 있고, 3차원 시뮬레이션 이미지 기술을 사용해 1080P HD 화상의 품질을 유지한다. 풀 스크린에서 느끼는 고화질 그래픽은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 ‘예약탑10’과 ‘펫마우스’, ‘코드뱅크’ 등에서 사전등록 이벤트가 한창이다. 사전등록 보상으로는 레전드 힐러 영웅과 다이아 500개, 큰 체력 단약 10개, 최고급 회복성수 5개 등 총 5만원 상당이 지급될 예정이다.

팡게임 조건호 PM은 "영웅본색은 '도탑전기'의 안정된 시스템과 쿼터뷰 방식의 3D 액션게임을 접목시켜 이미 N스토어 전체 인기순위 2위까지 오를 정도로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았다"며 "할수록 그 가치가 올라가는 '영웅본색'만의 숨겨진 매력을 구글스토어 유저들에게 보여 주겠다"고 전했다.

영웅본색은 27일 구글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으로 영상은 유튜브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