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왓쳐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레쿠코리아 신작 ‘왓쳐 for Kakao’는 화려한 전투와 이색적인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 액션 RPG로서, 출시 전 이모티콘 선 공개와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여 사전등록부터 10만 명 이상의 참여자를 모은 바 있다.

그 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하자마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2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몰려든 인원으로 인해 서버 폭주가 벌어져 유저들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3번째 서버 ‘폴메그너’를 증설하는 등 빠르게 신규 서버를 추가하는 추세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유저분들의 폭발적인 호응 덕분에 왓쳐 for Kakao가 출시 이틀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올라섰다”며, “왓쳐 for Kakao를 즐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실망하게 하지 않고 흥행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왓쳐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이모티독’ 이모티콘을 100% 증정하며,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왓쳐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