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은 글로벌 영웅 RPG '영웅의 진격' 을 구글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트라이톤의'영웅의 진격' 은 그동안 네이버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네이버 온라인/모바일 광고, 인기웹툰 광고 및 프로야구 생중계방송 광고 등을 진행해왔으며, 특히 모바일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암살', '베테랑'등 흥행작의 상영에 맞추어 대규모 극장 광고를 진행하는 등의 브랜드 프로모션을 전개하였다.

김상현 성우를 비롯, 모바일게임 제작 사상 최대 규모의 성우진이 참여하여 높은 완성도로 제작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인 '영웅의 진격'은 네이버에서 오픈한 이후, 네이버 인기순위 1위, 유저평점 93점, 재방문율 50%대를 상회하는 높은 성과를 기록, 순항중에 있다.

구글스토어 런칭에 맞추어, '영웅의 진격'은 신규 서버 오픈 및 'PVP 아레나', ‘ 길드레이드’ 등의 컨텐츠를 앞서 준비하여 대작 RPG로서의 모습을 준비하였으며, 가입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게임혜택이 구성된 14만원 상당의 스타트패키지를 특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글스토어 런칭은 국내 출시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일본등 글로벌 시장 진출의 신호탄으로 글로벌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유저를 곧 만날 계획이다.

한편, 애플앱스토어 출시 역시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을 희망하는 인원은, '영웅의 진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