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켓모바일



로켓모바일은 11일, 내년 초 서비스 예정인 신작 캐주얼 RPG ‘드래곤길들이기(가칭)’의 계약사실과 더불어 게임정보를 밝혀 서비스 라인업 강화를 예고했다.

지난 10월 21일 ‘고스트’에 이어 이번에 공개한 신작 캐주얼 RPG ‘드래곤길들이기(가칭)’는 개발기간 2년, 총 개발비 50억원이 투입되었으며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및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드래곤길들이기(가칭)’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모습의 캐릭터와 펫, 몬스터 등이 등장해 RPG를 어려워하는 여성 유저와 10대 청소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실사풍이 즐비한 RPG 시장에 대작 캐주얼 RPG로 새로운 흥행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로켓모바일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고스트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기쁘다.”라며, “지금의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려 노력할 것이며, 차기작으로 선보이게 된 ‘드래곤길들이기(가칭)’도 ‘고스트’ 못지 않은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로켓모바일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고스트’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