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모바일 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시즌2로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게임으로 ‘겨울왕국’, ‘인사이드아웃’, ‘라이온 킹’,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다양한 모드의 ‘틀린그림찾기’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 의 책을 수집하기 위한 ‘곰돌이 푸’ 콘텐츠 추가와 함께 신규모드 추가, 스테이지 추가, 난이도 수정 등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

우선 디즈니 명작 17개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총 550개의 스테이지로 막힘없이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하는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난이도가 수정된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곰돌이 푸’ 스테이지가 추가 되며 신규 퍼즐 맞추기 모드와 럭키박스 등 색다른 재미요소가 곳곳에 추가되었으며, 항해를 돕기 위한 신규배를 선보인다. ‘곰돌이 푸’와 어울리는 꿀통배는 물론 다양하고 귀여운 신규배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증폭 시킬 예정이다.

루노소프트는 '시즌2' 업데이트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틀린그림찾기 진행 중 만나는 ‘곰돌이 푸 월드’에서 ‘곰돌이 푸 책’을 수집하면 수집 권수에 따라 보상을 주는‘곰돌이 푸 책 수집가’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시즌2' 사전예약자들에게 ‘신규배’와 캐시를 지급하여 게임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루노소프트 이은규 마케팅 팀장은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곰돌이 푸’ 뿐만 아니라 디즈니의 다양한 신규 애니메이션들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 라며, “이번 '시즌2'를 통해 보다 새롭고 재밌는 콘텐츠를 선보이려 한다.” 고 전했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시즌2 for Kakao’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