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한국 영웅 ‘이순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왓쳐 for Kakao’에 추가되는 이번 영웅 ‘이순신’은 동방전설 진영의 원거리 공격형 영웅이다. 밸런스가 뛰어나고, 강력한 공격 기술로 적을 혼란시키며, 관통기술을 사용해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 원거리 딜러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번 ‘왓쳐 for Kakao’는 첫 번째 한국형 영웅 ‘허준’을 추가한 바 있다. 레쿠코리아는 일정 수의 한국 영웅이 확보되면, ‘한국 진영’을 신설하여 일부 조합도 변경할 계획으로, 좀 더 다양한 전투와 전략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 한국형 영웅 ‘이순신’을 추가하면서, 이후 추가될 한국형 영웅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왓쳐 for Kakao’는 한국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한국형 영웅 ‘허준’ 완제형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 증정하고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좀 더 새로운 왓쳐 for Kakao를 위해 새로운 한국 영웅인 이순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한국 영웅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니 왓쳐 for Kakao에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