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의 모바일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가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소환수 ‘이종족 학원’ 5종을 만날 수 있다. 피보다 지식을 갈구하는 뱀파이어 ‘라라, 이니스’,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났으나 인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혼혈용족 ‘하자르’, 계절에 따라 다른 나이가 되는 수인 ‘미미’, 천사가 되기 위해 수련하는 천계인 ‘헨리’, 한창 커가는 마왕의 외동딸 ‘메이&타르’가 추가된다.

추가로 이용자는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성장조합 아이템을 모아서 상위 아이템을 제작하는 시스템, 성장조합 된 슬롯을 초기화 하는 기능, 액티브 스킬레벨을 최대까지 마스터하면 스킬 능력치가 상승하는 마스터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출시 1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7일간 접속 보상으로 겔더(게임머니), 하르콘(충전 캐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20~70레벨 중 10단위 레벨업을 달성한 이용자도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와 iOS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