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세 번째 한국 영웅 ‘광개토태왕’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왓쳐 for Kakao’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과 캐릭터를 조합하여 벌이는 전략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액션 RPG다. 레쿠코리아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사랑해준 국내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순신과 허준 등 한국형 영웅을 추가하고 있어 호응이 높다.

이번에 추가되는 세 번째 한국형 영웅은 ‘광개토태왕’이다. 우선적으로 카오스 진영에 소속된 ‘광개토태왕’은 추후 한국형 영웅이 확보되면 현재 적용되어 있는 조합을 일부 변경하여 ‘한국진영’에 편입되고, ‘허준’, ‘이순신’ 등의 영웅과 함께 전장을 누비게 된다.

실제 역사에서 영토를 안정적으로 확장한 정복 군주답게 ‘왓쳐 for Kakao’ 속 ‘광개토태왕’은 강력한 방어력과 함께 전방위 적들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방어형 영웅으로 구현되었다. 부가적으로 모든 아군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군주의분노’, 일정한 공격력 비율만큼 HP를 회복하는 ‘광위의 칼날’, 신마를 소환하여 적을 공격해 넉다운 시키는 ‘제왕의 품격’, HP를 증가시키고 불굴 증가 버프를 획득하는 ‘싸움의 기술’을 패시브 스킬로 보유하고 있는 ‘광개토태왕’은 덱을 구성함에 있어 필수적인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왓쳐 for Kakao’는 ‘광개토태왕’ 추가를 기념하여 4월 13일(수)까지 ‘광개토태왕’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 15일(금) ‘광개토태왕’ 완제형 1개를 100% 지급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왓쳐 for Kakao를 보여드리기 위해 한국 영웅 광개토태왕을 추가하였다”라며,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는 만큼 한국형 영웅을 한 명씩,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니 다양한 한국형 영웅들과 전장을 누빌 왓쳐 for Kakao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