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정규전과 야생전 중 높은 등급으로 표시된다"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을 보다 새롭게, 즐겁게 그리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신규 대전 방식인 ‘정규전’과 기존 방식 그대로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야생’의 두가지 대전 방식의 도입과 함께 정규전과 야생의 등급 중 더 높은 등급이 자동으로 친구 목록에 표시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에 정규전 등급만이 플레이어들의 유저명 옆에 표시되는 방식을 변경한 것으로 예를 들어 플레이어의 야생 등급이 15등급이고 정규전에서는 18등급 이라면, 더 높은 야생에서의 등급이 친구 목록에 표시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대전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정규전, 야생 모든 대전에서 등급 상승을 위한 열정과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등급 표시 방식은 신규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Whispers of the Old Gods)’이 출시되고 정규전과 야생이 적용되는 하스스톤의 첫 정규력 해, ‘크라켄의 해’가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순간부터 적용된다.
하스스톤 정규전 등급 표시 방법 변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스스톤 신규 대전 방식인 정규전은 하스스톤을 플레이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플레이어들과 오랜 시간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며 실력을 갈고 닦은 플레이어들 모두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안겨주고 신규 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메타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규전에서는 작년 출시된 검은바위 산, 대 마상시합, 탐험가 연맹과 기본, 오리지널 카드 그리고 올 봄 출시 예정인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하스스톤의 정규전 및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