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드리머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최고의 댄스 고수를 가리는 ‘댄스의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간편한 조작으로도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댄스업!’은 게임 내 각 모드별 최고의 댄스 고수를 가리고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25레벨 이상의 ‘댄스업!’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댄스의신’ 이벤트는 각 모드 별로 1회만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가장 먼저 ‘클래식 모드’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대회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6월 3일(금)부터 6월 5일(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1등에게는 특별한 효과가 있는 휘장과 함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공식 카페 대문에 위치한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종 결과는 6월 10일(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댄스업!이 이번에는 각 모드별 최고의 고수를 가리는 댄스의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가장 먼저 클래식모드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댄스업!에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대만과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먼저 최고의 모바일 댄스게임으로 인정받은 ‘댄스업!’은 국내에서도 출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그 결과, 출시 1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꾸준히 음원을 추가하고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한 힙합 음원인 ‘Turn Up Your Dance’를 공개하고 글로벌 댄스팀인 ‘고릴라크루’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련해 호평을 받았다.

‘댄스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