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399KOREA ‘아리아 레전드’, 사전예약 30만 돌파
이명규 기자 (desk@inven.co.kr)
4399KOREA는 자사가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FULL 3D RPG ‘아리아 레전드’가 사전등록 참여자 3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MMO(Massive Multiplayer Online)장르의 방대한 스케일과 AOS 장르의 전략성이 조화된 모바일 액션RPG ‘아리아 레전드’는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강력한 타격감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AOS 전투 방식의 통쾌한 PVP전투 시스템으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날개, 아바타, 펫, 외형 효과 등 코스튬 시스템까지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아리아 레전드’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예약 참여자수만 30만을 돌파하며 올 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4399KOREA 황소화PM은 “FULL 3D 액션 블록버스터 RPG 아리아 레전드가 사전예약 참여자수 30만을 돌파하며 정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아리아 레전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도 참여하셔서 꼭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아리아 레전드’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분들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기만 해도 100%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아리아 레전드’에 대한 재미있는 3행시를 짓거나 페이스북으로 게임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아리아 레전드’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