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야구게임 ‘슬러거 모바일’이 구글코리아에서 개최하는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으로,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 30여개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 작은 모바일 화면으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스크린 및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다.
행사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운영 시간은 평일(월~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금,토,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관람객 전원에서는 ‘구글플레이 오락실’ 기념품도 증정한다.
‘슬러거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오락실’ 내 전용 부스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두 타임으로 나눠 홈런배틀 팀 매치를 진행한다.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슬러거 모바일’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고급 아이템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매주 한번 프로야구 팀의 응원가에 맞춰 치어리더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이 끝나면 치어리더는 홈런배틀 팀 매치를 응원하는 등 관람객과 함께하는 활동에도 참여한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클래시 로얄 리그 존, 캐주얼 코너 존, 브레인 배틀 존, 액션 아레나 존 등 각기 다른 4개 컨셉의 체험 공간을 구성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슬러거 모바일’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