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뉴에프오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사 뉴에프오는 네이버 인기 웹툰 소재의 모바일 SNG ‘와라편의점 for Kakao’와 퍼블리싱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를 한국문화진흥원이 운영하는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8월 4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에프오는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와라편의점 for Kakao’ 사전등록 예약자에게 100루비와 상품뽑기 티켓 10장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게임 속 300루비와 고급장수뽑기 5+1 1장, 고급보물뽑기 5+1 1장, 나팔 100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컬쳐랜드에서도 두 게임에 대한 지원이벤트를 하는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사전예약자 선착순 1,000명에게 컬쳐캐쉬 1,000원을 증정한다.

‘와라편의점’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손님의 동선이나 장식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물품들을 주문하고 진열하고 꾸미는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편의점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갖는다. 게이머들은 마치 실제 편의점 사장이 되어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편의점 매출을 통해 친구와 경쟁을 할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성 위에서 유비, 조조, 손권 등 명장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과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중독성의 띤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많은 장수 중 정예 맴버를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 이상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삼국지 장수들과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이번 와라편의점 for Kakao와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컬쳐랜드의 서비스를 통해 문화상풍권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들이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말하고 “향후 더욱 활기찬 마케팅과 이벤트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한국문화진흥원은 문화상품권과 쇼핑문화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으며, 컬쳐랜드라는 인터넷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게임, 영화, 쇼핑, 만화,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과 관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