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시삼십삼분, 막힘 없는 수집형 RPG ‘골든나이츠’ 26일 정식 출격
강민우 기자 (Roootz@inven.co.kr)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골든나이츠’를 26일 공식 출시했다.
‘골든나이츠’는 ‘바이킹아일랜드’, ‘마계삼국지’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 조영종 라쿤소프트 대표의 신작이다. 지난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기다림 없는 빠른 로딩과 직관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 등 막힘 없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골든나이츠’는 총 18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모바일 RPG로서 수집의 묘미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특히 불, 물, 자연, 철, 독, 빛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골든나이츠’의 영웅들을 이용해 전략적 팀 구성을 할 수 있으며, 태그를 통해 호쾌한 협동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변화무쌍한 패턴의 공격을 펼치는 ‘레이드 보스’, 최고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자동전투 시스템 등은 기존 수집형 RPG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150여 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와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으로 이뤄진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몰입도를 배가 시킨다.
윤경호 4:33 사업본부장은 “’골든나이츠’는 수집형 RPG 특유의 재미와 함께 영웅들의 호쾌한 액션, 마을을 성장시키는 재미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RPG”라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 만큼 ‘골든나이츠’가 조만간 게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4:33은 ‘골든나이츠’ 공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회원 가입, 게임 정보 공유, 퀴즈 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루비 1000개를 지급하는 8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