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6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생산시설 ‘아메리칸 레모네이드 전문점’, ‘ 페리도트 반지 공방’과 랜드마크 ‘인어공주 분수’가 추가되고, 선물하기 아이템 총 11종이 새롭게 적용된다. 그 동안 선물 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밀랍공장’을 포함해 신규 프리미엄 공장10종 등이 선물 가능해진다. 이용자들은 해당 내용의 공지 사항에 수백개가 넘는 환영 댓글을 남기며 이번 업데이트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SNG '에브리타운'은 추석연휴인 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날마다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양풍 누각 연못’ 등 인기 조경물과 시드, 자갈, 모래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19일까지 ‘대동단결 눈치게임 이벤트’도 펼친다.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홀/짝 여부에 따라 골드와 하트, 모래와 점토를 증정한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6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으로,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