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리아 엔터테인먼트]
모리아 엔터테인먼트(MORLIA Entertainment, 대표 Tao Li)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액션 MMORPG ‘징기스칸’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징기스칸’은 모바일게임으로는 드물게 몽골의 초원을 배경으로 몽골제국의 제왕인 ‘징기스칸’의 숨겨진 이야기를 판타지로 풀어낸 액션 MMORPG로, 지난달 28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유저는 신속한 움직임을 자랑하는 여성캐릭터 ‘우영’, 치명적인 공격스킬을 보유해 근접전에 유리한 ‘신력’, 화려한 스킬을 발휘하는 ‘노풍’ 등 각각 개성 넘치는 3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또한 각자 다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5명의 여신을 훈련 시키면 생명력 증가, 데미지 감소, 공격력 강화 등 추가 속성을 증가시켜 메인 캐릭터의 능력치를 보완하거나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PvP 모드를 통해 경쟁심을 자극,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며, 친구들과 협력을 통한 대규모PvP, 부족간 경쟁 등은 지인과 함께 즐기는 재미도 제공한다.
‘징기스칸’의 출시를 기념해 출시 후 매일 로그인 할 때 마다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7일간 매일 출석하면 탈 것 중 하나인 무쇠팔뚝 원숭이와 구미호를 100% 지급한다.
아울러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일주일간 레벨업 할 때 마다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삼성 갤럭시S7, 미밴드2, 삼성 기어핏2 등의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모리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징기스칸’은 몽골의 광활한 배경을 고퀄리티로 구현하고 RPG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라며 “출시를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해 끊임 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징기스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