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글루게임즈]


모글루게임즈(대표이사 박세희)는 13일 '좀비 버스터즈’의 베타테스트를 오는 10월 19일(수)까지 7일간 Google Play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좀비 버스터즈’는 영웅 진영과 좀비 진영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유쾌한 테마로 그려낸 실시간 대전 액션 전략 게임으로, 지난 2016 부산인디커넥트에 출품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경기도 주최 제 4회 게임창조오디션 글로벌 부문 3위에 수상한 이력이 있다.

최대 6명이 동시에 전투할 수 있으며, 한 명은 랜덤으로 좀비킹이 되고 나머지는 영웅들로 전투를 시작하는 술래잡기형 룰을 따르고 있다. 전투는 4분 간 진행되며, 영웅이 한 명이라도 끝까지 살아남거나 좀비킹을 처치하면 영웅 진영이 승리하고, 좀비킹이 나머지 영웅들을 모두 감염시키면 좀비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보안관, 소방관, 저격수 등이 영웅 진영의 캐릭터로 등장하며 좀비로드, 뱀파이어, 서큐버스 등의 좀비킹 캐릭터와 맞서게 된다. 각 캐릭터들은 저마다 고유의 특성과 스킬 액션을 가지고 있으며, 매 전투마다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승리 조건이 달라지는 다양한 부가 맵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 전략을 발견할 수 있다. 전투에서의 활약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랭킹 시스템 및 실제 내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등의 친구 시스템도 지원한다.

‘좀비 버스터즈’ 베타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로 Google Play 게임 페이지에서 설치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전에 신청하지 않은 유저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일정은 베타테스트 종료 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좀비 버스터즈’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