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MMORPG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에서 군단수호를 비롯한 컨텐츠 5종에 대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시간 동안, 군단 내 신수를 파괴하려는 적으로부터 군단원 간 힘을 합쳐 신수를 수호하는 ‘군단수호’, 매일 특정 필드에 나타나는 전설의 검 ‘독신전기’를 유저 간 쟁탈하는 ‘독신전기’, 펫 진형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펫 진형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이 밖에도 탈 것 코스튬 및 탈 것 장비 세련 시스템, 세계 퍼즐 및 윷놀이 등, 신규 아이템과 이벤트 성 컨텐츠 도 함께 추가되어, 보다 풍성한 보상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0/21 ~ 10/24까지,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는 탁월 행운석x5개, 10레벨 보호부적x5개를 지급하고, ‘군단수호’ 에 참여하여 성공 한 인증샷을 카페 인증/자랑하기 게시판에 남긴 모든 유저에게는, 신비한 업데이트 스크롤x15, 주황 장비조각x30개를 지급한다.

프로젝트 담당 최은호 PM은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 오는 12월 1일이면 출시 후 2주년이 되는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운영 하겠다.” 고 전했다.

‘신세계: 암흑군단의 침략’ 의 업데이트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