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슈팅 RPG ‘메탈크래쉬’에서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1월 27일(금)부터 30일(월)까지 누구나 VIP 유저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먼저, VIP 유저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따라 모든 이용자는 명절 기간 접속만 해도 VIP(결제 재화포인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연휴기간인 나흘 동안 하루 2번씩 총 8회에 걸쳐 해당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댓글만 남기면 500다이아와 100VIP 추가 포인트를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한 저녁 월드 BOSS전을 이용한 설날 리그전이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가 매일 저녁타임 월드BOSS전에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 일일 리그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나흘간 집계된 총점으로 최종 순위를 산정해 1위부터 20위까지 다이아(200만원 상당)를 차등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연휴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유저에게 레이저건 조각을 30개 제공한다.

채플린게임 오영일 실장은 “설날 연휴 동안 결제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메탈크래쉬’를 통해 그간 일상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메탈크래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