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지난 9일 구글을 통해 정식 출시된 미소녀 함대 수집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가 18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강철소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플랫폼에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사랑스런 미소녀와 함께하는 해상 전투 콘텐츠에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구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차지하는 등 주요 앱 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는 모습이다.


회사측은 연초부터 미소녀를 중심으로 한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가 다수 출시되며 흥행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강철소녀'의 경우 유저들과 소통을 강조한 게임 운영 방식이 주목을 받으며 구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차지하는데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았다. 특히, 함선 진형 및 날씨에 따른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구글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1위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강철소녀'유저 전체에게 ‘연료’, ‘알루미늄’, ‘빠른회복’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또, 댓글로 축하인사를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 200개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강철소녀'와 오는 3월 출시 예정작 '나선의경계'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강철소녀'를 플레이 한 후 캐릭터 명을 '나선의경계' 사전예약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두 게임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수령 할 수 있다.

회사측은 “'강철소녀'가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업데이트는 물론 미소녀 함대를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철소녀'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