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출시한 보드 액션 모바일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시즌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특히 로드오브다이스의 시즌1은 프로젝트 길드워 첫 업데이트인 길드 모험을 시작으로 3월 한 달 동안 매 주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업데이트 진행을 하는 등 유저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금일 진행되는 프로젝트 길드워의 첫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내 협동 콘텐츠인 길드모험 그리고 친구와 1:1대전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경쟁을 할 수 있게 했다. 차주에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실시간 PvP인 아레나의 새로운 층이 열린다. 이어 3주차에는 강림 챌린지 모드와 함께 인연 다이서라는 특별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3월의 마지막 주에는 프로젝트 길드워의 최종 콘텐츠인 길드전이 업데이트 되며 이와 함께 다이서의 한계 성장이 공개되면서 더욱 뜨거운 길드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엔젤게임즈는 3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일수에 따라 3~5성 다이스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시나리오 모드와 PvP 도전시에도 다양한 재료 및 소화권을 주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2006년 길드워 월드챔피온쉽 세계대회 우승자들과 2009년 그랜드체이스 개발자들이 모여 만든 엔젤게임즈가 만든 보드 액션 RPG로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 능력을 가진 다이스를 소환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지난 1월 공식 출시 후 카카오게임하기, 구글플레이 RPG분야 등 1위에 오르면서 많은 모바일 게임 매니아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엔젤게임즈의 박지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3월 매주 업데이트되는 시즌1의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드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와 iOS에서 다운로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