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카카오 ]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가 시즌2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즌2에 새로 추가되는 ‘알바랜드’는 ‘네오의 시골목장', '튜브의 놀이동산', '라이언의 카페테리아' 3개 지역에서 카카오프렌즈들이 요청하는 알바 미션을 완료해 알바랜드 한정판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모드로, 이용자는 새로 추가될 ‘이력서’ 아이템을 이용해 ‘알바랜드’ 미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콘월드', '퀘스트 월드', '퍼즐 수집 이벤트', '미션 랭킹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일반 퍼즐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가지각색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프렌즈사천성’은 ‘알바랜드’에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를 가득 담을 예정이다.

‘프렌즈사천성’ 시즌2 사전예약은 3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내 전용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력서 20개, 보석 20개, 고급 프렌즈 뽑기권 1개가 100% 지급되며 사전예약 내용을 친구 5명 이상에게 공유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프렌즈사천성 for Kakao’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프로모션을 통해 퍼즐 게임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프렌즈사천성’의 누적 가입자수는 약 400만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내 전용 페이지(http://game.kakao.com/games/rK0x26Qp)에서 확인할 수 있다.